경영이념

본문 바로가기


KOR
ENG

페이지 로케이션

경영이념

LIHAON

경영이념

지속적인 변화와 혁신을 통해 고객의 가치를 창조하는 LIHAON

슬로건

LIberty & HArmony ON

제품의 품질 및 생산성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경주하며 양질의 제품을 적기에 공급함으로서, 고객만족을 이루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
경영방침

고객지향적인 품질경영시스템을 구축하고 신뢰성 있는 제품을 공급하여 고객만족을 실현합니다.

  • 품질향상

    Quality Improvement

    품질관리 전산시스템 구축
    지속적인 공정능력 관리
    측정시스템 신뢰성 확보
  • 고객만족

    Customer Satisfaction

    고객만족도의 정기적 측정과 개선
    고객요구 즉각대응체계 구축
    고객요구 납기 준수
  • 원가절감

    Cost Savings

    다기능화에 의한 작업능률 증진
    MES 시스템 도입
    일반경비 절감 운동

품질방침

LIHAON은 품질개선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이를 전 사원이 생활화합니다.
고객지향적인 품질경영시스템을 구축하고 신뢰성 있는 제품을 공급하여 고객만족을 실현해 나가겠습니다.

  • Customer Satisfaction / 고객만족

    지속적인 품질혁신 활동으로 고객만족 극대화

  • Standards Compliance / 표준준수

    품질경영시스템의 체계화에 따른 표준준수

  • Product Reliability / 제품신뢰성

    공정품질 안정화를 통한 제품신뢰성 확보

품질목표

품질목표

비전

VISIONVISION2

브라우저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브라우저 최하단으로 이동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