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영이념
슬로건
제품의 품질 및 생산성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경주하며 양질의 제품을 적기에 공급함으로서, 고객만족을 이루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경영방침
고객지향적인 품질경영시스템을 구축하고 신뢰성 있는 제품을 공급하여 고객만족을 실현합니다.
-
- 품질향상
Quality Improvement
- 품질관리 전산시스템 구축
- 지속적인 공정능력 관리
- 측정시스템 신뢰성 확보
- 품질향상
-
- 고객만족
Customer Satisfaction
- 고객만족도의 정기적 측정과 개선
- 고객요구 즉각대응체계 구축
- 고객요구 납기 준수
- 고객만족
-
- 원가절감
Cost Savings
- 다기능화에 의한 작업능률 증진
- MES 시스템 도입
- 일반경비 절감 운동
- 원가절감
품질방침
LIHAON은 품질개선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이를 전 사원이 생활화합니다.
고객지향적인 품질경영시스템을 구축하고 신뢰성 있는 제품을 공급하여
고객만족을 실현해 나가겠습니다.
-
Customer Satisfaction / 고객만족
지속적인 품질혁신 활동으로 고객만족 극대화
-
Standards Compliance / 표준준수
품질경영시스템의 체계화에 따른 표준준수
-
Product Reliability / 제품신뢰성
공정품질 안정화를 통한 제품신뢰성 확보